여행용 파우치와 미니 샘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11월, 백화점 명품 화장품 코너에 가면 무료 샘플부터 구매 금액 대비 사은품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  

이들 화장품 브랜드의 대부분 11월 이벤트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행용 파우치와 미니 샘플을 증정하고 있다. 샘플에는 주로 색조제품으로 립, 프라이머, 마스카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슈에무라는 타사 브랜드의 클렌징 제품의 빈 병을 가지고 오면 무료로 클렌징 오일 샘플을 증정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슈에무라는 5일 하루 동안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 슈에무라 이외 브랜드의 클렌징 폼, 크림, 밀크 등 다 쓴 클렌징 제품 빈 병을 가지고 오면 무료로 클렌징 오일 샘플(16ml)을 증정한다.

또 크리니크도 오는 5~7일까지 이벤트 일정을 사전 예약 한 후 방문해 크리니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이스춰써지 익스텐디드 썰스트 릴리프 15ml,와 4색 립 컴팩트& 브러쉬, 파우치를 증정한다.

베네피트는 특별 사은행사로 오는 5일부터 14일 총 10일간 12만원 이상 구매시 빈티지 사각거울 + 미니 베네틴트 증정한다.

록시땅은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세트를 제외 한 9만원 이상 구매시 여행용 3종 시어 라이프 에코백을 증정하고, 세트제외 한 16만원 이상 구매시 여행용 7종 시어 라이프 에코백 시어 파우치를 무료로 준다.

로라메르시에는 11월 한달 간 매장에서 9만원 이상 구매 시 디럭스 (미네랄 프라이머, 미니 립 플럼퍼, 미니풀 블로운 마스카라)3종 샘플을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