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우수성과 신뢰도 등을 고려해 인증 부여

홈쇼핑 하유미팩으로 유명한 제닉( 대표 유현오)의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이 KOTRA 보증 브랜드 사업을 통해 KOTRA Seal of Excellence 인증 제품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퓨어트리겔 넷메쉬.   © 제닉
KOTRA 보증브랜드 사업은 “KOTRA Seal of Excellence - A mark of Quality, High-Technology & Trustworthiness” 인증으로 첨단 기술과 신뢰의 상징으로 해외 바이어에게 높은 인지도를 가진 KOTRA 의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하여, 한국 수출 기업이나 제품의 우수성과 신뢰도를 인증함으로써 수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사업이다. 


KOTRA 보증브랜드는 인증 마크로 KS, UL, ISO 등과 같이 우수한 기술과 품질을 가진 기업 및 제품임을 인증하면서, 더불어 재무건전성과 시장성을 갖춘 제품을 공급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Excellence awards’ 이다.


제닉의 유현오 대표이사는 “ 제닉의 세계 특허 기술인 피부 온도에 녹는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2002년 미국의 월그린, CVS, 타겟, 영국의 부츠, 홍콩 왓슨, 사사 등 대형 마켓에 먼저 입점되어 있다.


현재 전 세계 30 여개국에 제닉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이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에는 홈쇼핑 하유미 마스크팩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번 KOTRA 인증 제품 선정을 계기로 제닉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글로벌 마스크팩으로 대중화시키고자 합니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