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320명과 함께 영동 포도 농장으로 떠나는 푸드 체험여행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는 9월 7일(화)부터 충북 영동의 포도 농장으로 체험여행을 떠나는 <스킨푸드와 함께하는 송알송알 영동 포도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9월 7일(화)부터 26(일)까지 스킨푸드 홈페이지(www.theskinfood.com)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하여 160명을 선정하며,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320명이 충북 영동의 포도 농장으로 떠나게 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8(화)에 스킨푸드 홈페이지 및 개별 SMS를 통해 이루어진다.

10월 9일(토)에 출발 예정인 이번 여행은 당도가 높고 맛과 향이 살아있는 영동 포도 수확 체험뿐만 아니라, 직접 딴 포도로 나만의 와인 만들기, 천년고찰 직지사 단풍 구경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고대미 영양라인 출시를 기념해 영양 가득한 삼색 고대미로 지은 비빔밥 식사가 제공되며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푸짐한 여행기념 선물이 증정된다.

지난 2005년부터 연 2회 이상 꾸준히 실시해오고 있는 스킨푸드의 푸드 체험 이벤트는 매 시즌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스킨푸드 고유의 독특한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푸드 체험여행은 스킨푸드의 브랜드 컨셉이 잘 살아있는 이벤트로, 매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킨푸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푸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낭만의 계절 10월, <스킨푸드와 함께하는 송알송알 영동 포도 여행>으로 소중한 가족, 친구와의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자.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