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쿠야마 신지 P&G Korea 사장


▲한국 P&G Korea 오쿠야마 신지 사장    © 데일리코스메틱
안녕하십니까, 오쿠야마 신지입니다.


 

SK-II는 여성들이 원하는 화이트닝의 이상향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고, 철저한 연구를 통해 혁신적인 화이트닝 제품들을 선보여 왔습니다. 최초의 화이트닝 마스크, 수많은 어워드를 통해 No.1 화이트닝 제품으로 인정 받은 화이트닝 에센스, 피부 속부터 빛이 나게 해 주는 광채 에센스까지….


 

수많은 여성들이 바로 이러한 혁신적인 SK-II 화이트닝 제품의 효과를 경험했고, 자신이 바라던 화이트닝의 이상향을 현실로 이룰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SK-II의 노력은 기대 이상으로 놀랍고도 멋진 결과를 안겨주었습니다. SK-II 화이트닝은 국내에서뿐 아니라 글로벌을 포함하여 약 132개의 어워드에서 효과 있는 화이트닝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특히 SK-II 화이트닝 소스 덤데피니션은 수많은 어워드에서 최고의 화이트닝 에센스로 손꼽혀 지금은 화이트닝 에센스의 대명사라고 할만큼 그 탁월한 효과를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지난해 SK-II가 제시한 화이트닝의 새로운 패러다임인 ‘광채’는 기존의 화이트닝에 대한 개념을 완벽히 바꾼 것이었으며, 광채 피부를 실현시켜 주는 ‘SK-II 셀루미네이션 에센스’는 출시 1년 만에 ‘No.1 광채 에센스’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이처럼 SK-II의 혁신적인 제품을 최고로 인정해준 소비자의 사랑, 수많은 어워드나 추천을 통해 SK-II 화이트닝을 인정해 주신 미디어들의 지속적인 관심이 있었기에 SK-II는 ‘No.1 화이트닝 브랜드’의 자리에 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SK-II는 No.1 화이트닝 브랜드로서 화이트닝 트렌드를 리드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수많은 여성들의 화이트닝 이상향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