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타 설원과 유명 온천 7곳 방문해 순백의 미 발산

니베아 서울이 SOS케어 리페어 로션 출시 기념으로 자사 광고모델인 조윤희와 함께 일본 피부 미인의 도시 아키타로 떠나는 색다른 뷰티 여행을 선보인다.

최근 드라마 ‘황금물고기’로 2010 MBC 연기대상에서 여자신인상을 수상한 연기자이자 니베아 바디로션의 새 얼굴이기도 한 조윤희는 리얼엔터테인먼트 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QTV I’m real 조윤희” 편을 통해 그림 같은 아키타의 설원과 유명 온천 지역을 여행하며 그녀만의 스킨 케어 시크릿을 공개할 예정이다.

조윤희가 제안하는 ‘여자라면 피부에 하지 않으면 안 될 다섯 가지’, ▲온풍기를 피하라 ▲물을 계속 마셔라 ▲피부 겉 보습이 아닌 세포보습을 하라 ▲과일을 충분히 섭취하라 ▲실내온도 20도를 유지하라 등 겨울철에 특히 유용한 스킨 케어 팁과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이 들려주는 피부 관리법은 오는 1월 21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QTV I’m real 조윤희” 1회와 2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QTV I’m real 조윤희” 편의 메인 스폰서이자 여행 기간 동안 조윤희의 스킨 케어 아이템으로 사랑 받은 니베아 SOS 케어 리페어 로션은 니베아만의 독창적 포뮬라인 하이드라 IQ가 피부 세포 속 수분 이동 통로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세포 속부터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프리미엄 보습 로션이다.

니베아는 이번 방송을 기념하여 QTV홈페이지(www.qtv.co.kr)에서 ”I’m real 조윤희”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스파 이용권을 비롯해 SOS 케어 리페어 로션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응모 기간은 1월 31일까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