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지난 ‘트래블 키트’, 피부 트러블의 원인

트래블 키트는 여행 짐의 부피를 줄일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긴 하지만 여행 중 생길 수 있는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미국 100% 내츄럴 핸드메이드 화장품 ‘휴고내츄럴’은 “트래블 키트 유통기한을 꼭 확인해야 한다”면서 “평소 사용하던 화장품을 덜어 가는 것이 좋으나 여의치 않을 경우 최대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제품과 진정, 보습 효과가 있는 제품을 가져가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한다.

For Family - 가족 여행에는 천연 트래블 키트가 안전해
가족여행에는 모든 피부 타입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도록 한다. 휴고내츄럴 트래블 키트는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과 올오버로션 그리고 미스트와 립 밤 6종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는 천연 보습 성분을 함유, 파라벤 등 유해 화학성분을 철저히 배제했다.

For Man – 차도남이라면 스페셜 관리 제품이 들어 있는 남자 전용 트래블 키트를
최근 출시되고 있는 남자 전용 트래블 키트에는 쉐이빙 젤이나 페이셜 클렌징, 스킨, 로션 외에 추가로 시트 마스크나 팩 등이 구성되어 있어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된다. 아모레퍼시픽의 맨스튜디오 T.P.O 키트 중 트래블 키트는 쉐이빙과 페이셜 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더블클렌징젤과 유분기 없이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멀티플루이드 그리고 젤 타입의 슬리핑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어 낮 동안 지친 피부를 잠자는 동안 회복시켜준다.

For Woman - 트러블 전용 키트로 여행 중 생길 수 있는 트러블 진정, 예방 가능해
여행 중 트러블이 생겼을 때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 트러블 전용 키트를 따로 챙기면 트러블이 생기는 것을 예방 할 수 있다. 이지함 화장품의 ‘트래블 키트’ 세트는 피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이 되는 스팟 제품 블루원과 피지분비, 각질케어 등에 효과가 있는 그린투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