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톨 TV-광고 모델 활동 기회와 여행상품권 제공

항균 전문 브랜드 데톨은 오는 31일까지 데톨 페이스북을 통해 ‘데톨 광고모델 공개 오디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톨 광고모델 공개 오디션’은 데톨 제품과 함께한 아이들 사진이나 가족사진, 동영상 등을 데톨 페이스북에 올리면 응모작 가운데 1명을 선정해 데톨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데톨 페이스북 페이지와 친구맺기를 한 후 ‘광고모델 오디션’ 이벤트 탭을 통해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리는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31일까지 응모된 작품 가운데 심사위원 평가와 네티즌들의 ‘좋아요’ 클릭수를 합산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다. 1등 당첨자는 데톨 브랜드의 TV 또는 잡지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받게 된다.

이밖에 응모작 가운데 추첨을 통해 로봇 청소기, 공기청정기, 데톨 내추럴 바디워시 제품 등이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데톨 페이스북 방문자 가운데 이벤트 응모작에 ‘좋아요’ 버튼을 누른 참여자들을 추첨을 통해 선정해 데톨 선물 세트와 영화 예매권 등의 경품도 지급한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야외 나들이 가족을 위한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된다. 데톨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양일간 놀이공원을 방문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직접 가족사진을 촬영해주는 현장 이벤트인 ‘데톨 이벤트 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가족방문객들은 5월 5일 롯데월드 만남의 광장과 8일 서울대공원 정문 광장에 마련되는 ‘데톨 이벤트 존’에서 무료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이벤트 존에서 바로 페이스북에 사진을 올려 광고모델 공개 오디션에 응모할 수 있다.

더불어 현장 ‘데톨 이벤트 존’에서는 다양한 기념품 증정 이벤트와 함께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데톨 마케팅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고 데톨 SNS 채널을 통해 광고 모델에도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데톨 광고모델 공개오디션’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톨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Detto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