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 미니클러스터 수출상담회 개최

한국산업단지공단 경인지역본부 미니클러스터가 중국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개최한다.


남동 미니클러스터 친환경나노미클 화장품 업종 회원사를 중심으로 한 이번 행사는 인천대 해양 RIS사업단과의 산학협력으로 회원사 생산제품의 수출증대 및 해외 마케팅을 위해 기획됐다.


▲중국의 대규모 화장품 시장 개척을 위해 남동 미니클러스터가 중국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개최한다     © 데일리코스메틱
구매에 관심이 많은 중국 유력 바이어를 초청, 전시회 현장에서 상담회를 개최하여 회원사 및 일반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및 신 시장 개척을 도모하고자 했으며 부대행사로서 중국 화장품시장 진출전략 실무설명회 등을 병행 추진한다.


또한 품목별 수출협의회, 국제박람회 참가업체, 해외 진출에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는 수출업체 육성을 위해 집중적으로 신시장 개척 기회를 제공하여 회원사 수출활력을 창출할 예정이다.


수출상담회는 오는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국제전시장에서 진행되며 대형유통업체 및 벤더, 신규품목에 관심이 있는 중국  업체 및 신규바이어 등과 1:1매칭상담을 실시한다.


한편, 남동 미니클러스터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제6회 국제 제약-화장품산업전 (COPHEX 2011) 회원사 전시부스에도 참여하는데 이번 전시회는 23개국 600개사 2,000여 부스 회사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