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휴가철 여심(女心) 공략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이 오는 8월까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우선 전국 1300여 개 아리따움 매장에서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아리따움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받을 수 있고, 또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의 김포-베이징 노선 취항기념 항공권(100명)을 제공한다.  

빙고 이벤트는 빙고 카드를 받아 네일 제품, 선크림, 클렌징 폼 등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고 9칸짜리 빙고를 채우는 형식.

빙고의 1, 2줄이 완성되면 아리따움 5000원 자유이용권을, 카드 전체를 완성하면 베스트셀러 제품 (아이오페 화이트젠 선크림, 라네즈 파워스킨 리파이너, 마몽드 토탈솔루션 멀티 로션) 중 한 가지가 선물로 제공된다.

항공권 추첨은 8월 5일과 9월 5일 두 번에 걸쳐 각 50명씩 선정되며, 당첨 결과는 아리따움(www.aritaum.com)과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http://flyasianaclub.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여름철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여성 고객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고 더불어 서울-베이징 구간 최다 운항 국적 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의 김포-베이징 취항 소식도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달 말일 까지 전국 백화점의 아모레퍼시픽 또는 설화수 매장에서 ‘아시아나 럭셔리 뷰티세트’를 구매하고 1년 내 아시아나항공을 탑승하면 2000 마일리지를 적립 받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