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CL4 제품관련 문의 줄지어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와 메디컬 전문 브랜드 CL4가 제22차 세계피부과 학술대회에 참가해 전 세계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와 메디컬 전문 브랜드 CL4가 제22차 WCD에 참가해 전 세계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 데일리코스메틱
100여 개국 1만 2천 여명의 전 세계 피부과 전문의 및 의료산업관계자,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은 세계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고 제품과 디자인의 수준을 인정받는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아미코스메틱은 전 라인을 전시했으며 그 동안 해외 박람회에서 각국 바이어들에게 관심과 호응을 받아온 BRTC 비타민 마스크 6종과 스템 셀 마스크 6종, CL4의 원액 앰플 4종 및 원액 마스크 4종은 이번 세계피부과학술대회에서도 각국의 바이어와 피부과 전문의들의 상담과 문의가 이어졌다.

특히, 최신의 뷰티 트랜드를 반영한 우수한 제품과 감각적인 디자인, 보다 전문화된 정보 제공을 통해 브랜드의 퀄리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전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 시키기에 충분했다는 찬사가 이어졌다.

또한, 부스를 방문한 국내외 피부과 전문의들에게 트러블, 모이스춰라이징, 화이트닝 등 대표적인 피부 질환에 대한 설문 작성과 메디컬 트랜드에 대한 세계적 추세와 국가 별 차이점 등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정보를 도출함으로써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동시에 ‘CL4 UV 스템 셀 썬 블록 세트’ 정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이번 세계피부과학술대회는 BRTC와 CL4가 단순히 피부와 화장품에 국한된 브랜드가 아닌 보다 전문적인 분야로써의 발전을 구축할 수 있는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으며 피부 미용 분야의 세계적 흐름 속에 당당하게 자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에 충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