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김재윤, 중앙회 이선심 박사등 뷰티산업 인사 대거 입학

동국대 A.P.P과정(주임교수: 남궁영훈) 6기 입학식이 지난 8일 오후 5시, 동국대 문화예술대학원 덕암세미나실에서 동문 및 내외빈 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동국대  A.P.P과정  6기 입학식.    © 데일리코스메틱

김계현 동국대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A.P.P과정이 뷰티산업에서 기대이상의 큰 성과를 내고 있는 것은 동문 모두가 열정적인 참여와 강한 도전정신을 보여주었기 때문이었다”라고 말하며, “학교에서는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더욱 알차게 설계해 모범적인 CEO 과정으로 A.P.P가 계속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남궁영훈 주임교수는 “그 동안 훌륭하신 분들이 많이 배출 되었지만, 이번 6기생들이야 말로 뷰티산업에 큰 대들보가 될 인재들이 대거 입학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해 이번 6기생들에 대한 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이선심 경기도지회장, 국회의원 김재윤 민주당 원내부대표, 극동신문 장경근 편집국장, 방위사업청 김진기 서기관 등 뷰티산업 주요인사 총 45명이 입학해 눈길을 끌었다.

A.P.P과정은 2009년 3월 첫발은 내딛은 이래 해가 갈수록 그 명성이 높아지고 있는 국내 최고의 뷰티 엘리트 교육과정으로서, 졸업생이 300여명에 달하는 뷰티 CEO과정의 메카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