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드럭스토어 '판도라'브랜드샵 부산 4호점 개장

종합식품업계의 강자 농심이 화장품 드럭스토어 체인을 급격히 확장하고 있어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농심계열의 메가마트가 20일 부산 동래구 온천동에 신개념 드럭스토어를 표방하는 '판도라(Pandora)' 4호점을 오픈한 것.  새 점포는 온천과 문화예술의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는 부산 동래구 온천동에 있는 호텔농심의 허심청 1층에 자리잡았다.

 '판도라(Pandora)' 허심청점은 헬스&뷰티 케어 전문 상품과 편의식품과 함께 의약품을 조제·판매하는 약국이 결합한 신개념 드럭스토어로 60여평 규모의 매장에 의약품을 비롯한 건강, 미용 및 케어 관련 5,000여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온천이나 등산, 트릭아이미술관 이용고객 등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편의성 간편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호텔농심의 외국인 투숙 관광객을 위해 외국인 관광객이 선호하는 국내 유명 인기 화장품 브랜드와 인기 선물용품인 인삼, 홍삼, 차류 관련 상품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전문약사를 통한 병원 의약품 조제는 물론 건강기능식품, 유명 브랜드 화장품과 다양한 편의성 간편용품을 함께 취급해 한곳에서 의약품과 건강·미용 관련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공간으로 마련된다.

 판도라(Pandora)는 2011년 8월 부산 진구 양정동에 로드숍 1호점인 양정점을 시작으로 12월 2호점 양산 덕계점과 지난 4월 판도라 3호점인 서면점을 오픈했으며, 현재 메가마트 부산 동래점과 남천점 그리고 울산점, 천안점에 숍인숍 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