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2012 뉴 래디언트 리프팅 파운데이션'등

▲ 이번 시즌 시세이도가 메이크업룩 컬렉션으로 선보인 '2012 뉴 래디언트 리프팅 파운데이션(30mL.6만원)'<사진=시세이도 홈피 캡쳐>
"바쁜 일상 속에 시간단축과 기능성까지 누릴 수 있는 색조 화장품은 없을까?"

 이번 시즌 시세이도가 메이크업룩 컬렉션으로 선보인 '2012 뉴 래디언트 리프팅 파운데이션(30mL.6만원)'은 주름개선기능을 인증받았으며 베이스 메이크업과 안티에이징 기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으로 '다리미 파운데이션'이란 별칭을 얻고 있다.

파운데이션 제품군에서는 한 가지 제품 사용으로 미백, 안티에이징 등의 관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 제품이란 점이 인기를 얻고 있는 요인이다.


한국 시세이도 교육팀 조은경 과장은 "물광, 촉광 등 피부 속부터 건강해 보이는 메이크업이 유행하면서 최근 메이크업 제품들도 피부 본연을 가꿔주는 스킨케어 기능을 더하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또 과거 피부 주름에만 신경 쓰던 소비자들이 최근 입술 주름 관리에 나서자 이 같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립스틱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오르비스의 '글로스 루즈(6g, 1만8000원)' 보습성분인 히아루론산 내포캡슐, 벌꿀, 콜라겐을 함유해 입술의 건조함과 주름을 예방해주고 랑콤의 '미드나잇 로즈 컬렉션(4.2mL.3만9000원)'은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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