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튀는 디자인에 차별화된 색상...소비자 호기심 자극

크리스마스가 두달 앞으로 다가왔다. '슈에무라'는 소비자들에게 한 발 앞서 톡톡튀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2일 전국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슈에무라 2012 홀리데이 컬렉션을 기자가 먼저 만나보았다.

 

▲ 홀리데이 컬렉션의 아이래쉬 컬러. 포인트는 달려있는 몽슈걸 장식(참,charm )과 빨간색 고무 패킹. 홀리데이 컬렉션다운 분위기를 물씬 내는 귀여운 제품.(사진촬영:장하영 기자)

기자의 눈을 가장 먼저 잡아끈 것은 바로 아이래쉬 컬러. 뷰러 효과가 확실하기로 유명한 제품에 홀리데이 디자인이 더해졌다. 사이즈와 사용법 , 기능 등은 기존의 뷰러와 큰 차이가 없다. 부드럽고 확실하게 속눈썹이 올라간다. 포인트는 달려있는 몽슈걸 장식(참,charm )과 빨간색 고무 패킹. 홀리데이 컬렉션다운 분위기를 물씬 내는 귀여운 제품.

 

▲ 출시 전부터 가장 많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제품은 바로 ‘아이 & 치크 팔레트’.‘스모키 벨벳 팔레트’와 ‘프레스티지 보르도 팔레트’ 두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촬영:장하영 기자)

출시 전부터 가장 많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제품은 바로 ‘아이 & 치크 팔레트’.
‘스모키 벨벳 팔레트’와 ‘프레스티지 보르도 팔레트’ 두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화려한 펄이 안정적으로 피부에 밀착하는 글리터 섀도와 은은하게 발색되는 파우더 타입의 새도로 5가지 색이 구성됐고, 블러셔 색상이 하나씩 들어있다. 케이스는 튼튼하면서도 섬세한 디자인이 들어갔다. 전면에 등장하는 몽슈걸과 제품을 열면 거울도 몽슈걸의 실루엣으로 구성되어 있어 차별성을 갖고 있다.

 

▲ ‘프레스티지 보르도 팔레트’의 글리터 색상들을 손등에 발색해 보았다. (사진촬영:장하영 기자)

‘프레스티지 보르도 팔레트’의 글리터 색상들을 손등에 발색해 보았다. 첫 번째 색상은 블랙의 바탕에 화려한 보라색 펄이 들어있다. 스모키나 포인트 색상으로 적합한 색상. 오렌지와 핑크 글리터 색상은 단독으로 화장하면 청순한 느낌을 표현할 수 있을 정도로 투명하게 발색된다. 마지막 오렌지 금펄 글리터 색상은 화려하게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 눈 화장을 마친 뒤 눈두덩에 가볍게 터치해주면 파티의 주인공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 슈에무라의 홀리데이 컬렉션 루즈 언리미티드는 4가지 색상으로 발매됐다. 그 중 럭스 버건디, 파리지엔 핑크, 셀러브리티 베이지 색상을 사용했다. 손등에 발색해도 나타는 촉촉함이 특징이다. (사진촬영:장하영 기자)

슈에무라의 홀리데이 컬렉션 루즈 언리미티드는 4가지 색상으로 발매됐다. 그 중 럭스 버건디, 파리지엔 핑크, 셀러브리티 베이지 색상을 사용했다. 손등에 발색해도 나타는 촉촉함이 특징이다. 입술에 바르면 빠르게 밀착되며 광택감을 주는 제품. 각질 부각도 없고 발색도 선명하다. 지속력도 긴 편. 케이스 아래 부분에 몽슈걸 일러스트가 위치해있다.

 

▲ 왼쪽부터 오로라 무스 크림, 네일컬러, 어린녹차 클렌징 오일. (사진촬영:장하영 기자)

올 가을 신제품인 오로라 무스크림 역시 칼 라거펠트의 디자인을 입고 홀리데이 컬렉션에 합류했다. 무광 은빛 케이스가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제품. 가벼운 무스 타입 제형이 피부에 순식간에 녹아드는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

네일 컬러는 3가지 색상으로 손가락이 길어 보이는 고급스러운 누드톤 베이지 색상의 ‘로얄 베이지’,
블랙 에나멜 속에 화려하게 빛나는 미세한 실버 입자가 들어있는 ‘칼 블랙’, 크리스마스다운 분위기를 한껏 담은 클래식 레드 컬러인 ‘슈슈레드’가 있다.

몽슈걸 일러스트를 가장 크게 접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어린 녹차 클렌징 오일’. 450ml의 대용량이다. 그간의 다자인과는 180도 변신한 패키지. 슈에무라 베스트셀러인 클렌징 오일답게 확실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향은 은은하게 녹차 향이 나고, 2중 세안이 필요 없을 정도로 깔끔하게 씻긴다.

이번 콜렉션은 전체적으로 통일된 디자인에 몽슈걸의 일러스트가 그려져있다. 자칫 무섭다는 평가를 받을 수도 있지만 기자의 평가는 볼수록 매력있는 케릭터라는 것. 발그레한 볼이 무표정의 케릭터를 귀엽게 마무리하고 있다. 사진보다 실제 접하면 더 귀여워 보이는 효과가 있을지도. 2012 슈에무라 홀리데이 컬렉션에는 이번 에디터뷰에서 다루지 않은 아이라이너, 네일스티커, 브러시 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