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크림 리뉴얼, 국내 수분크림 중에서 최장 보습 유지...

 

▲ 라라베시는 악마크림 1탄을 리뉴얼한 '리얼 악마96크림'이 임상 실험 결과 96시간 보습을 개선하는 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라라베시)

악마크림으로 유명한 라라베시가 또 한 번 사고를 쳤다. 96시간, 4일에 달하는 기간 동안 보습을 유지하는 크림을 개발해낸 것.

라라베시는 악마크림 1탄을 리뉴얼한 '리얼 악마96크림'이 임상 실험 결과 96시간 보습을 개선하는 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96시간은 국내 수분크림 중에서 최장 보습 유지 시간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

'리얼 악마96크림'은 보일(BOIL) 공법으로 만들어진 제품. 보일 공법은 고온의 끓는 물을 이용해 오일베이스와 워터베이스를 결합해 제작하는 방식으로, 이를 통해 96시간 장시간 수분력을 유지할 수 있게 만들었다.

악마크림의 용기 디자인도 개선됐다. 안쪽은 플라스틱, 바깥쪽은 알루미늄으로 만든 2중 용기로 기존 용기보다 안전하게 내용물을 보관할 수 있게 라라베시가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검은색 바탕에 금색으로 포인트를 준 한정판 디자인 역시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라라베시의 진원 실장은 “ 타 브랜드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많은 샘플 작업을 하고 개발한 제품이다. 96시간 보습이라는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많은 땀을 흘렸다. 보습력뿐 아니라 피부에 부담되지 않는 텍스처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을 더했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당당하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