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5개 면세점 입점

 

▲ 소망 꽃을든남자 음파안색클렌징세트 면세점 전경

외국인도 소망화장품의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를 살 수 있게 됐다.

꽃을든남자의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는 진동클렌저와 폼클렌징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진동 클렌저인  ‘소닉클린케어’는 0.05mm의 부드러운 미세모가 분당 1만회 이상 진동을 통해 피부 자극 없이 클렌징 및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고 마사지 효과까지 있는 상품. ‘퓨어 멀티 클렌저’는 모로코 아틀란트 산맥에서 채취한 가슬 클레이가 주성분으로 풍성한 거품으로 각질과 블랙헤드를 없애준다.

소망화장품은 최근 홈쇼핑에서 국내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꽃을든남자의 진동클렌저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를 신라면세점 서울 본점, 소공동의 롯데면세점 본점, 광화문의 동화면세점, w호텔의 워커힐 면세점 그리고 제주JBC 면세점 등 총 5곳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1일에는 ‘음파안색 클렌징 세트’의 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GS홈쇼핑에서 특별 방송을 진행해 준비된 7,500세트 매진과 함께 5억 9천만원 상당의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  

소망화장품 측은 '외국인 쇼핑객들의 비율이 높은 면세점에 입점한 것은 제품의 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기에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 문의가 많은 음파 안색 클렌저에 대한 마케팅을 적극 펼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