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기술 및 아시안 피부 연구결과 선보일 예정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11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중국 강소성 소주국제박람중심(Suzhou International Expo Center)에서 개최되는 제8차 중국피부과학술대회(중국피부과의사분회 주관)에 유일한 한국 뷰티기업으로 참가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 기술 전시, ‘아시안 피부’를 주제로 한 심포지엄 개최 등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우수한 R&D 경쟁력을 중국 피부과학계에 선보인다.

이번 대회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전시부스를 통해 중국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를 비롯하여 최근 중국 고객들 사이에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해양 심층수 화장품 브랜드 리리코스와 향후 중국 진출 예정인 태평양제약의 메디컬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의 핵심 기술을 보여주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핵심원료 중 하나인 ‘인삼’의 피부과학적 연구 결과를 중점적으로 소개하며, 방문 과학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피부측정기기를 활용한 종합적인 피부 진단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자사의 고객서비스 연계 기술력을 적극 알린다.

더불어, ㈜아모레퍼시픽은 9일(금) 400여명의 피부과학자들을 대상으로 ‘아시안 피부(Asian Skin Research)’를 주제로 한 심포지엄도 진행한다. 특히, 환경적 변화로 유발되는 아시아인의 주름 변화, 중국 6개 도시에서의 자외선 차단 조건에 따른 여성 피부색 특성 연구 등을 발표해, ㈜아모레퍼시픽과 중국 피부전문가들이 보유한 아시안 피부 전문성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강학희 부사장은 “중국 피부과학 전문가들과 지속적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심층적인 공동연구를 진행하여 중국 고객들의 핵심적인 니즈를 파악, 만족시키고자 한다. 이는 자사 중국사업의 중장기적인 발판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중국피부과학술대회는 4,000여명의 피부과학자, 업계 관계자, 글로벌 뷰티 기업 등이 참석하는 중국 내 최대규모의 피부과 학술대회로, ㈜아모레퍼시픽은 올해로 3회째 국내 뷰티업계 대표로 참가한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은 2011년 서울에서 개최된 제22차 세계피부과학술대회에서 ‘아시안 뷰티’를 선보여 세계피부과학자들의 큰 주목을 이끌어내고, 콩, 인삼, 녹차 등 아시안 고유 원료 전시 및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등의 글로벌 브랜드와 한방과학기술 등을 소개하여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