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화장품, 이너뷰티 제품 ‘아리 히알루론산 BB수’ 선봬

▲ 아리화장품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먹는 수분 보충제 ‘아리 히알루론산 BB수’를 3중기능성-식물성캡슐로 업그레이드 해 선보인다.
아리화장품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먹는 수분 보충제 ‘아리 히알루론산 BB수’를 3중기능성-식물성캡슐로 업그레이드 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리 히알루론산 BB수’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생리 활성 2등급 식약청 개별 인정형으로, 건조로 시작되는 잔주름, 유분 부족, 탄력 저하 등의 피부 고민을 ‘속’부터 케어하는 이너 뷰티 제품이다.
 
하루 2캡슐을 섭취하면 피부세포활성을 도와 보습-탄력-각질 등을 개선할 수 있고, 항산화 효과로 피부를 속부터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브랜드 측은 이에 대해 “겨울철에는 난방기기와 건조한 날씨 때문에 피부가 더욱 건조해져 팔자주름과 잔주름 등이 생기기 쉽다”며 “그러므로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피부 속에서부터 근본적으로 예방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리화장품 송동운 대표는 “아리화장품은 이너뷰티 선도 기업으로, 효능효과 불만족 시 빈 통을 보내주면 전액 환불해주는 고객만족서비스를 5년째 하고 있다”며 “수분과 영양 공급까지 돕는 아리화장품 제품들을 통해 맑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