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정책 > 환경 2013. 02. 26. Tue
환경더페이스샵, 바이올렛드림 흡수 합병경영 효율성 극대화 및 경영환경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 더페이스샵이 바이올렛드림과 합병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더페이스샵 홈페이지 캡쳐)
더페이스샵이 바이올렛드림 주식회사를 흡수합병 한다.
 
더페이스샵은 ‘합병에 따른 최고서’를 통해 지난 2013년 2월 21일 이사회에서 상법에서 규정하는 합병절차에 따라 주식회사 더페이스샵(서울 종로구 신문로2가 92)이 바이올렛드림 주식회사(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58)를 흡수 합병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바이올렛드림 주식회사를 합병한 것은 국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한 적극적 대처와 시너지 효과에 의한 경영효율성을 극대화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합병방법은 주식회사 더페이스샵이 바이올렛드림 주식회사를 흡수 합병하고 바이올렛드림 주식회사는 해산키로 했다.
 
따라서 이번 합병에 대해 이의가 있는 채권자의 경우에는 2013년2월22일부터 2013년3월27일까지 서울 종로구 신문로2가 92의 더페이스샵으로 이의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한편 바이올렛드림은 LG생활건강의 브랜드로 최근 봄 메이크업 컬렉션 ‘보브 플라워링 틴트’를 출시하고, ‘보브 듀얼 커버 CC 크림 SPF 28++’을 출시하며 CC크림 열풍에 동참하기도 했다.
문정주 기자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