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왓슨스 매장에서 판매...1~3만원대 가격

 

▲ 베리떼가 드럭스토어를 위한 기능 중심의 신규라인을 선보였다

베리떼가 드럭스토어를 위한 기능 중심의 신규라인을 선보였다.

지금까지 방문판매와 홈쇼핑 등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과 만났던 베리떼가 진실한 피부 변화를 추구하는 기능 중심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더마 코스메틱 신규 라인으로 드럭스토어에 새롭게 런칭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드럭스토어 전용 라인은 자연스러운 향취를 가지고 있는 천연 에센셜 식물 추출물을 중심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적합한 식물 성분을 라인별 특성에 맞게 사용하여 피부 고민 케어는 물론 피부에 편안함까지 부여해 준다. 뿐만 아니라 민감성 패널을 통한 테스트 결과로 민감성 피부 적합판정을 받아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한 제품임을 확인하였다.

베리떼가 선보이는 드럭스토어를 위한 신규 라인은 기초단계(2~3만원대)와 집중케어 에센스∙크림(3만원대), 클렌징(1~2만원대) 등으로 전국 왓슨스 드럭스토어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불어로 ‘진실’을 뜻하는 ‘베리떼’는 고객에게 진실을 전한다는 의미의 ‘말풍선’ 로고와 온화하고 따뜻한 웜그레이 컬러를 통해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브랜드의 느낌을 전달한다. 또 단상자, 혹은 용기 전면 스티커에서 제품의 특징을 쉽게 알 수 있는 한글 설명을 제공하며, 스티커를 벗겨낸 심플한 용기는 화장대 위의 훌륭한 오브제 역할을 수행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