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건강기기-여행 등이 주류 이뤄

 

▲ 인터넷 쇼핑몰에서 어버이날 주요 추천 제품은 카네이션과 건강식품, 건강기기, 여행 등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어버이 날 선물로 화장품의 인기가 시들하다.

특히 어버이 날을 맞아 다음 쇼핑 하우를 비롯한 많은 쇼핑몰들이 어버이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만 주요 추천 제품은 카네이션과 건강식품, 건강기기, 여행 등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어버이 날을 하루 앞둔 7일 다음의 쇼핑하우는 '어버이날 선물 쇼핑하기' 코너를 개설했다. 의자형 안마기와 안마 의자 황비취원석 반지 등이 메인 선물이며 화장품은 찾아 볼 수 없다.
 
G마켓은 어버이날 특집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요 추천 제품으로 세라믹 식칼과 카네이션 꽂바구니, 안마 의자.금 카네이션 코사지, 발아 현미 효소가 각각 베스트5에 올라있으며 화장품은 없다.
 
옥션도 '어비어날 선물 1위'라는 코너를 오픈하고 있으며 카네이션 꽃바구니와 홍삼, 헛개나무가 주를 이루고 있다. 다만 프리미엄 코너에서는 소망화장품의 다나한 2종세트와 베리떼 에어 쿠션과 멀티쿠션 등 세가지 제품이 올라와 있다.
 
티몬의 경우에도 '어버이 날을 어버이 날 답게'라는 어버이날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지만 제주도 2박3일 투어와 김영임의 소리 40주년,한국민속촌 이용권, 남진 내 노래 콘서트 등으로 화장품은 없다.
 
반면 국내의 대표적인 화장품 기업인 아모레 퍼시픽은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몰인 아모레퍼시픽 쇼핑몰과 스킨푸드와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등 화장품 로드샵들은 감사의 달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