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색 다른 매력 선보인 SK-II 홍보대사들

▲ SK-II의 ‘Honoring the Spirit of Discovery’ 글로벌 행사에 참석한 SK-II의 홍보대사들은 자신의 개성을 살린 불은색 계열의 드레스를 입어 한층 더 자리를 빛냈다 (사진촬영 : 전휴성 기자)

지난 3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더 라움(The Raum)에서 진행된 SK-II의 ‘Honoring the Spirit of Discovery’ 글로벌 행사에 참석한 SK-II의 홍보대사들은 자신의 개성을 살린 붉은색 계열의 드레스를 입어 한층 더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P&G 이수경 대표를 비롯해 홍보대사까지 모두 붉은색 드레스로 통일해 신제품인 스템파워 에센스를 연상케 했다. 그러나 색깔만 통일일 뿐 홍보대사들은 벨트 또는 악세사리 등으로 자신의 미를 한껏 돋보일 수 있는 패션감각을 자랑해 보는이로 하여금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홍보대사들은 SK-II를 연상할 수 있게끔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택해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
 
▲ SK-II 의 간판 모델인 김희애는 민소매 붉은 선홍색 투피스 옷을 선택했다 (사진촬영 : 전휴성 기자)
 
우선 SK-II 의 간판 모델인 김희애는 민소매 붉은 선홍색 투피스 옷을 선택했다. 허리부분은 작은 손가방과 통일감을 주는 검정색 벨트로 강한 포인트를 줬다. 치미길이 역시 무릎까지 내려와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패션을 연출했다.
▲ 임수정은 오픈솔더 드레스로 시선을 잡았다 (사진촬영 : 전휴성 기자)
 
임수정은 오픈숄더 드레스로 시선을 잡았다. 가슴쇄골이 한층 부각된 짙은 선홍색 드레스로 기존의 임수정의 섹시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키기 충분했다. 특히 구두까지 내려오는 드레스는 여신을 연상케 했다.
▲ 이연희는 생기발랄한 민소매 미니 드레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촬영 : 전휴성 기자)
 
홍보대사 중 가장 어린 이연희는 생기발랄한 민소매 미니 드레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른 홍보대사와 달리 롱헤어로 귀여움을 더했다. 미니스커트를 연상케 하는 드레스는 각선미를 돋보이기에 충분했다.
▲ 탕웨이는 가슴골이 훤히 보이는 민소매 롱 드레스를 선택했다 (사진촬영 : 전휴성 기자)
 
취재진 및 VIP들로부터 가장 관심을 받은 탕웨이는 가슴골이 훤히 보이는 민소매 롱 드레스를 선택했다. 포니테일 스타일 헤어로 단아함을 더한 탕웨이는 몸매가 다 드러나는 드레스로 여신이라는 칭호를 받기에 충분했다.
 
이와 관련, SK-II 관계자는 “홍보대사들이 개성을 부각시킨 패션으로 이번 행사를 한층 더 빛낸 준 것 같다”며 “이렇게 각국의 홍보대사들이 한자리에 모이기도 쉽지 않은데 이런 기회를 통해 SK-II 의 이미지와 그들의 매력이 잘 부합된 것 같아서 좋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