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방지 및 양모 효능 지닌 의약외품 중건성용 컨디셔너

▲ 한방 샴푸 브랜드 려(呂)에서 탈모방지 및 양모 효능을 지닌 의약외품 '자양윤모 컨디셔너'를 출시했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한방 성분의 영양으로 가늘고 빠지는 모발을 처지지 않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자양윤모 컨디셔너'를 지난 9일 새롭게 선보였다. 

려의 베스트셀러 ‘자양윤모’ 라인의 신제품으로 출시된 ‘자양윤모 컨디셔너’는 식약처에서 인증한 탈모방지 및 양모 효능의 의약외품으로 직접적인 탈모 고민뿐만 아니라 탈모를 걱정하는 소비자들도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자양윤모 컨디셔너'는 세정 후 수분이 부족해 건조해진 모발을 코팅하며 정전기 방지로 머릿결을 차분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준다. ‘자양윤모 샴푸액’과 동일하게 황금연조엑스, 감초엑스, 백자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탈모 방지 및 모근 강화 효과가 있으며 창포 및 구기자 성분은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의이인 성분은 두피에 진정 효과를 준다.

사용법은 샴푸 후 모발의 물기를 가볍게 제거해 준 뒤 모발 중심으로 골고루 발라주고 1~2분 후 미온수로 헹구어내면 되며 전국 할인점,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400 ml에 1만 6,000원대로 판매된다.

한편 려의 히트상품인 자양윤모 라인은 이번에 출시된 ‘자양윤모 컨디셔너’를 포함, ‘샴푸액’, ‘두피모발팩’, ‘모근진액 에센스’, ‘트리트먼트’, ‘두피 스케일러’ 등 총 6개의 제품 라인을 갖추게 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