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만원 이상 구매시 이터널 백과 여행용 세트 증정

 

▲ 위 : 랑콤 이나영 세트, 아래 : 이터널 백, 여행용 세트

이나영 랑콤 세트가 나온다.

랑콤은 이나영의 랑콤 모델 발탁을 기념하기위해 오는 8월29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에서 이나영 세트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7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랑콤 이터널 백과 여행용 세트를 증정한다.

이나영 세트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50ml 세트(15만원대, 여행용 7종 키트 증정),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코스메틱 워터 50ml,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7ml,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아이크림 5ml,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크림 15ml, UV 엑스퍼트 BB 컴플리트 10ml, 미니 이프노즈 스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미니 압솔뤼 루즈다.

한편 랑콤은 최근에 이나영을 모델로 발탁했다. 모델 선정을 위해 국내 거주 25~44세 여성 300명을 대상으로 아름답고 빛나는 피부를 가진 여성스러운 배우를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나영이 현대적인 느낌과 세련되고 깨끗한 이미지의 배우로 조사됐고 랑콤 브랜드와의 적합도 및 주요 고객층 호감도에서도 높게 나타나 모델로 발탁됐다.

현재 랑콤의 인터내셔널 모델로는 엠마 왓슨, 케이트 윈슬렛, 줄리아 로버츠 등 세계적인 여배우들이 활약하고 있으며 이나영은 랑콤의 국내 모델로 활동한다.

랑콤은 “대한민국 탑 여배우인 이나영은 눈부신 외모만큼 아름다운 내면을 지닌 배우로 남성팬들은 물론 여성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며 “밝고 현대적인 여성으로서 랑콤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잘 표현해 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