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 추첨에 65만명 몰려 성황…당첨자 발표 다소 지연 유감

▲ (사진출처: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

네이처리퍼블릭의 ‘모로코 여행’ 이벤트가 대박을 쳤다. 10명 추첨에 65만명에 이벤트에 참여해 6천500대 1의 경쟁률을 보인 것. 때문에 당초 9월 30일 당첨자 발표 날짜도 연기된 상황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9월 한 달 간 새로운 멤버십 제도인 초록 멤버십 오픈 기념으로 진행됐던 ′세계의 청정 자연을 찾아서 이벤트 시즌1 모로코 여행’ 이벤트에 65만명이 응모했다고 22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세계의 청정 자연을 찾아서 이벤트 시즌1 모로코 여행’ 은 오르간 앰플의 주성분인 오르간 오일의 원산지인 모로코를 직접 여행할 수 있게끔 마련한 이벤트로 응모자 중 10명(동반 2인)을 추첨해 지난 10월 중순에 추첨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65만명이 몰리면서 당초 계획에 차질이 빚어지고 있다. 65만명의 분류작업에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따라서 당첨자 발표 시기는 아직 미지수다.
 
이와 관련,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당첨자 발표는 기다리고 있는 응모자들에게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며 “이벤트에 참여해 준 많은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당첨자를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앰플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네이처리퍼블릭 대표 페이셜 앰플인 ‘아르간 20˚ 리얼 앰플’은 20° 저온에서 발효한 아르간 오일과 20가지 허브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99% 천연 오일이 건조한 피부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바오밥나무 추출물, 모링가씨드 오일, 시어버터 등 강인한 자생력을 지닌 아프리카 지역의 5가지 성분이 탄력까지 케어해 탱탱하고 매끄럽게 만들어 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