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oni, 크리스마스 선물 강추 아이템 3선

브리오니의 레더 아이패드 케이스다
옷깃을 여미게 되는 강추위와 함께 2013년 크리스마스 시즌도 훌쩍 다가왔다.

크리스마스에는 많은 이들이 추운 날씨를 달래주기 위해 마음 따뜻한 선물을 하려 한다. 이태리 명품 남성복의 대명사 브리오니(Brioni)는 크리스마스 아이템으로 연말의 설레임과 함께 사랑스러운 선물을 기대하고 있는 연인을 위한 배려 깊은 선물을 다음과 같이 제안했다.

▶ 미니멀한 매력의 레더 아이패스 케이스

부드러운 와인컬러와 세련된 네이비의 두 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는 브리오니 레더 아이패드 케이스는 최상급의 송아지 가죽을 사용하였으며, 요란한 장식이나 디테일을 배재한 절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중요한 비즈니스 미팅은 물론 비즈니스 트립이나 주말 여행, 공항 라운지와 스포츠카에 이르기까지 어떤 상황과 장소에도 두루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한다. 또한 가벼워서 휴대가 편리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실용성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남성을 위한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브리오니의 머플러와 장갑이다
▶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지수까지 높여주는 겨울 액세서리

머플러, 장갑 같은 겨울 액세서리 없이는 대표적 겨울 아우터인 코트나 패딩을 입는다 해도 온 몸을 따스하게 감싸줄 수는 없다. 추위를 피해 거북이처럼 아우터안에 몸을 숨기기보다는 겨울 액세서리로 체감 온도를 높여주는 게 현명한 겨울나기 방법이다.

브리오니의 최고급 소재를 적용한 100% 캐시미어 체크 머플러와 우아한 스타일의 가죽 장갑이 있다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지수까지 업그레이드해주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브리오니에서 선보인 윈터햇이다
▶ 멋쟁이는 겨울 추위도 멋스럽게 이겨낸다

이 외에도 자칫 단조로워질 수 있는 윈터룩을 더욱 세련되게 매력을 한층 높여줄 신사들의 다양한 액세서리 또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한다. 그 중 선글래스는 어떤 옷도 시크한 룩으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브리오니에서 선보인 선글라스는 이탈리아 장인이 직접 핸드크래프트 방식으로 만들어 독보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마감을 자랑하며, 테가 양쪽으로 완전히 벌어지는 ‘플렉스(Flex) 기능’으로, 뛰어난 탄성력이 파손의 위험을 방지하고 개개인 얼굴의 굴곡에 잘 맞도록 고안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다.

겨울철 추위를 막아주는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링에서 활약 만점인 울 소재의 윈터햇를 더한다면, 여유로우면서도 우아한 브리오니 맨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