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김수현과 안젤라베이비...스타일리시하고 활동적 매력 뽐내

▲ 가방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의 모델 김수현과 안젤라베이비의 봄여름 시즌 광고 컷
쌤소나이트 레드의 새로운 글로벌 모델인 김수현과 안젤라베이비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를 통해 김수현과 안젤라베이비는 스타일리시하고 시크한 느낌을 뽐내며, 젊은 감각의 비즈니스 캐주얼로 멋스럽게 소화했다.

특히 김수현이 착용한 리베(Liebe)는 이번 시즌 새로 출시된 백팩으로, 정장은 물론 캐주얼한 의상에도 어울려 쌤소나이트레드의 스타일리시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한층 부각시켰다. 이 제품은 2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는 올 봄여름 시즌에는 여성가방 라인이 한층 강화됐다. 또한 안젤라베이비의 이미지와도 잘 어우러져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했다.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김수현과 안젤라베이비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그 밖에 화보와 TV광고 메이킹필름은 쌤소나이트 레드 홈페이지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samredlabel),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amsoniteredkorea)을 통해 이달 20일 공개된다. 제품은 1월 말부터 시중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