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개성과 매력이 발탁 배경

▲ 감성 캐주얼 유니온베이(UNIONBAY)는 2014을 이끌어갈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배우 박서준, 이현우, 김소현을 동반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유니온베이(UNIONBAY)가 배우 박서준과 이현우, 김소현을 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박서준은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 이어 SBS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내며 방송계는 물론 광고계까지 떠오르는 대세남으로 주목 받고 있다.

배우 이현우는 영화‘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보다 성숙한 매력을 발산하며 2014년 충무로가 주목하는 신예 루키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배우 김소현은 윤은혜, 이보영 등 대한민국 최고 여배우들의 대표 아역으로 드라마 흥행에 큰 역할을 한데 이어 최근MBC ‘음악중심’을 통해 예능 MC로도 영역을 넓혀가며 2014년이 기대되는 최고의 엔터테이너로 떠오르고 있다.

유니온베이(UNIONBAY) 관계자는 “박서준과 이현우, 그리고 김소현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개성과 매력으로 그 누구보다2014년이 기대되는 최고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다. 개성강한 이들답게 첫 광고 촬영부터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물론 세명 모두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곧 이들과 함께한 광고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개성만점 화보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