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프루프 효능 강화

▲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킬블랙 아이라이너’가 4년만에 새롭게 변화했다.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킬블랙 아이라이너’가 4년만에 새롭게 변화했다.

‘킬블랙 아이라이너’는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리얼 블랙 위에 킬블랙’이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블랙 리퀴드 아이라이너 시장을 강타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출시 4년여 만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리뉴얼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업그레이드된 클리오의 ‘뉴 킬블랙 아이라이너’는 총 2종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펀지 타입의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블랙 킬브라운’과 굵기 표현이 자유로운 섬세한 브러쉬 타입의 ‘워터프루프 브러쉬라이너 킬블랙 킬브라운’이다.

‘뉴 킬블랙 아이라이너’는 한층 진화된 카본 블랙 처방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 진하게 흑색도를 높였으며, 업그레이드된 필름 포뮬러로 워터프루프 효과 또한 더욱 강력해졌다. 뿐만 아니라 더욱 부드러워진 슬라이딩 리퀴드 텍스쳐로 발림성을 개선시켜 진한 라인이 처음부터 끝까지 끊김없이 한번에 그려진다.

제품 패키지도 각각 무광과 유광을 혼합하여 컬러별 임팩트를 살린 디자인과 강렬한 캘리그라피로 포인트를 주어 한층 시크하고 세련된 무드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했다.

클리오에서 선보인 업그레이드 버전 ‘뉴 킬블랙 아이라이너’는 전국 클럽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클럽클리오, H&B스토어, 화장품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