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화장품 2014. 04. 10. Thu
화장품'미샤 VS 아리따움' 최후의 승자는?최대 50% 할인 등 동시 폭탄 세일...누리꾼 관심 폭증

   
 
미샤와 아리따움이 오늘부터 12일까지 최대 50% 할인행사에 돌입하며,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가 진행된다.미샤는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미샤데이즈’로 오는 12일까지 총 3일간 최대 50%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프로큐어 데미지 클리닉 헤어 에센스’, ‘프로큐어 실키 코팅 헤어 에센스’ 등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타임 레볼루션-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은 30%, ‘울트라 워터 풀 부팅 에센스’는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단,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하며 온라인 구매 시 10일~12일 내에 주문을 완료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은 오는 12일까지 최고 50% 할인하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하는데, 특히 이번 세일에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VVIP/VIP 한도차감 없이 동일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행사기간 동안 려, 해피바스, 미쟝생 등 헤어와 바디 전제품, 모디네일(젤네일 제외), 에스쁘아 메이크업 전제품  등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인텐스'(09호)가 40% , 아이오페 '화이트젠 엠플에센스', 라네즈 '오리지널 화이트닝 에센스' 일리 전제품 등이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목록에서 제외 된 일부 품목은 VVIP/VIP/일반회원 멤버십 고객별 할인율이 차등 적용되며, 타 쿠폰과의 중복할인 뷰티포인트 적립이 불가하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 유무에 따른 판매 상태, 할인가격이 온라인 매장과 일부 상이할 수 있다.

한편 미샤와 아리따움의 세일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대박 세일이다. 어디 가서 사지?”, “어떤 것을 사면 좋은지 고민이다”, “우선 사고보자”, “추천목록 좀 알려주길”, “세일을 너무 자주해서 평상 시 사기엔 돈 아깝다“, ”아리따움VS미샤의 세일 경쟁 승자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유정 기자 / amyachoi@dailycosmaetic.com<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