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비비 SPF25 PA++ 출시...피부톤 보정과 간편한 사용

 
라네즈 옴므가 비비크림으로 남성을 공략한다.

쿨 비비 SPF25 PA++(이하 쿨 비비)는 파란 색상의 젤 로션 제형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기존의 티나는 비비 크림을 부담스러워했던 남성들에게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과 간편한 사용법을 선사하는 남성 전용 비비 크림이다.

또 시원한 파란색의 젤 로션 속에 비비 캡슐을 더한 새로운 비비 크림 제품이다. 제품 사용시 비비크림을 로션처럼 손바닥에 문지르면 젤 로션 속 비비 캡슐이 터지면서 색깔이 바뀌어, 부족한 피부톤을 빠르고 자연스럽게 보정해준다.

때문에 거울 없이 손바닥으로도 균일하게 펴바를 수 있는 간편한 사용법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워터 에센스를 70% 함유하여 거친 남성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더해주고, 페퍼민트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신제품 쿨 비비 외에도 리뉴얼된 라네즈옴므 비비와 선케어 라인은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과 산뜻한 사용감의 ‘선 비비 SPF50 PA++(2홋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내수성의 ‘선 스포츠 SPF 50+ PA+++’, 손 댈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하는 투명 스틱 형태의 ‘선 프로텍션 스틱 SPF50+ PA+++’로 총 4종이다.

자연스럽고 말끔한 피부톤을 위한 라네즈옴므 쿨 비비와 선케어 라인은 5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대형 마트, 라네즈옴므 공식 브랜드 사이트, 전국 라네즈 백화점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