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까지 총 20명 모집

 
기존 화장품의 틀을 깨고 단 하나의 제품만을 가지고도 피부 손상과 수분 케어, 주름 미백 개선까지 모두 가능케 해주는 올인원 화장품 토니모리의 ‘바이오 EX 멀티 셀 에너지’를 사용할 기회가 왔다.

최근 출시된 ‘바이오 EX 멀티셀 에너지’는 백미 영양의 66%를 함유한 쌀눈과 수용성, 유용성 모두 분해하는 기능을 가진 누룩의 발효에너지로 주름개선과 미백에 대한 피부고민을 모두 해결해주는 멀티 스킨케어다.

특히 ‘바이오 EX 멀티셀 에너지’가 각광받는 이유는 멀티셀 터널링 공법. 발효 화장품의 경우 제조시 발효 후 ‘여과’과정을 거치는데, 속성상 액체속에 입자를 걸러내는 과정에서 피부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발효성분 마저 걸러질 수 있는 단점을 보완해 발효 유효 성분을 빠짐없이 포집해주는 멀티셀 터널링 공법을 도입한 것이다.

본지는 토니모리의 협찬을 받아 ‘바이오 EX 멀티셀 에너지’의 품질과 사용에 대한 독자리뷰를 실시한다. 품평단 모집은 오는 13일까지 총 20명이며, 품평단에 선정되면 제품 사용후 개인 SNS와 데일리 코스메틱 홈페이지 후기게시판에 후기를 등록해야 한다.

‘바이오 EX 멀티 셀 에너지’품평에 참여하고 싶은 독자회원은 데일리 코스메틱 홈페이지(www.dailycosmetic.com)의 메인 페이지에서 '품평 신청하기'를 클릭 후 신청 글을 남기거나,         이메일 (info@dailycosmetic.com)로도 신청 가능하다.

신청시 이름과 주소, 본인의 피부타입, 연락처,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 개인 SNS(블로그)주소를 작성해야 하며, 7월 기사 댓글이 10개 이상인 회원은 당첨될 확률이 높다. 당첨자는 오는 14일에 발표하며, 당첨자가 받은 제품은 품평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이 금지 되고, 후기의 저작권은 데일리 코스메틱과 토니모리가 가진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