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브라질 여행권 당첨자 발표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공식 후원사 존슨앤드존슨 뉴트로지나는 브라질 월드컵 페이스북 응원 이벤트 ‘뜨거운 태양아래 마음껏 응원하라’를 통해 선정된 행운의 ‘브라질 여행권’ 당첨자를 발표했다.

뉴트로지나의 ‘뜨거운 태양아래 마음껏 응원하라’ 이벤트는 뉴트로지나의 월드컵 시즌 메인 제품인 스프레이 선블럭 ‘웻스킨 선스크린 바디 미스트’의 소개를 위해 기획되었다.

 

 

땀은 물론 물, 태양 3중차단 기능의 이 미스트는 월드컵 시즌에 자외선 걱정없이 마음껏 응원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으로 각광받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는 동반 1인과 함께 월드컵이 열린 뜨거운 태양의 나라 브라질 현지를 여행을 떠나게 되며, 이를 위해 뉴트로지나는 5박 7일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도록 숙박과 항공편을 제공한다.

또 다른 브라질 여행권의 주인공을 선정하는 ‘선케어 월드컵 스페셜 세트’ 출시 기념 이벤트는 7월 20일까지 계속된다.

해당 이벤트는 이마트와 올리브영, 오션월드 등을 통해 판매중인 스페셜 세트 구매 고객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스페셜 세트 안에 들어있는 응모권에 적힌 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 즉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뉴트로지나는 ‘뜨거운 태양아래 마음껏 응원하라’ 이벤트를 통해 페이스북에 응모된 응원 메시지를 담아 응원 현수막을 제작, 브라질 현지 응원단에게 전달한 바 있다. 전달된 응원 현수막은 러시아, 알제리, 벨기에전이 열린 3곳의 경기장에서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