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까지 SAC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 가능

패션을 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한 패션 캠프가 열린다. 서울종합예술학교가 패션 관련 분야를 지망하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SAC 청소년 패션 캠프가 개최된다.

패션예술학부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삼성동 SAC본관에서 진행된다.

좌측부터 김진 교수, 요니P 교수, 정보윤 교수

이번 캠프에는 패션디자인캠프, 패션스타일링&굿즈캠프, 패션마케팅&에디터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청소년 패션디자인캠프에는 '스티브J&요니P'의 디자이너 요니P 교수와 '지니에쉬' 디자이너 김진 교수가 참여한다. 두 교수는 패션 관련 특강을 펼치며,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비닐 소재를 이용한 비옷 만들기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패션스타일링&굿즈캠프에서는 이효리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정보윤 교수와 빅뱅, 2NE1 스타일리스트 지은 교수가 패션 스타일링 관련 특강을 펼친다. 이들은 특강외에도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데님 리폼을 통한 다양한 스타일링 표현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마케팅&에디터캠프에는 쎄씨 편집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마케팅팀 팀장을 맡고 있는 정은영 씨가 참여한다. 정 씨는 패션 에디터에 대한 특강과 함께 패션 잡지 만들기에 관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캠프 참여는 SA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8일까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