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화장품 2014. 08. 06. Wed
화장품패션을 꿈꾸는 청소년을 위한 SAC 패션 캠프8일까지 SAC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 가능

패션을 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한 패션 캠프가 열린다. 서울종합예술학교가 패션 관련 분야를 지망하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SAC 청소년 패션 캠프가 개최된다.

패션예술학부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삼성동 SAC본관에서 진행된다.

   
좌측부터 김진 교수, 요니P 교수, 정보윤 교수

이번 캠프에는 패션디자인캠프, 패션스타일링&굿즈캠프, 패션마케팅&에디터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청소년 패션디자인캠프에는 '스티브J&요니P'의 디자이너 요니P 교수와 '지니에쉬' 디자이너 김진 교수가 참여한다. 두 교수는 패션 관련 특강을 펼치며,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비닐 소재를 이용한 비옷 만들기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패션스타일링&굿즈캠프에서는 이효리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정보윤 교수와 빅뱅, 2NE1 스타일리스트 지은 교수가 패션 스타일링 관련 특강을 펼친다. 이들은 특강외에도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데님 리폼을 통한 다양한 스타일링 표현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마케팅&에디터캠프에는 쎄씨 편집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마케팅팀 팀장을 맡고 있는 정은영 씨가 참여한다. 정 씨는 패션 에디터에 대한 특강과 함께 패션 잡지 만들기에 관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캠프 참여는 SA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8일까지다.

 

정아희 기자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