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여개 스와로프스키 크리스탈로 감싸 아름다움을 강조

 

‘비수술 얼굴리프팅’으로 알려진 Caci Microlift가 한정판 Swarovski Crystal(£760)을 출시했다.
 
2천여개의 스와로프스키 크리스탈로 감싼 한정판은 기존의 CACI Microlift에 비해 제품가격은 2배 이상이지만, 기기에 아름다움을 더해 휴대용으로 손색이 없게 했다고 설명한다. 

Caci만의 획기적인 안티에이징 테크놀로지를 강력히 실행하게 해준다고 소개한 한정판은 기존과 동일한 작동으로 얼굴 근육운동을 견고히 하게 해준다.

다른 페이셜 토닝시스템과 달리 Caci만의 특허받은 견고한 얼굴근육 재운동과 미세전류 자극의 독특한 조합을 통해 생물조직 전기에너지로 피부톤에 변화를 주게 하는데, 단지 10분이면 이같은 이중 작용이 통증없이 전류를 통해 주름을 줄여주고, 잔주름의 모양도 최소화하게 해준다고 강조한다. 

생소할 수 있는 토닝시스템의 원리는 낮은 주파수에서 작은 미세 전류 자극을 방출하는 방식인데, 전기 자극이 얼굴 근육을 스트레치 및 이완을 시켜 근육을 단단하게 해준다는 논리다.

토닝 기기는 이런 운동을 재 반복해 피부 조직를 자극해 팽팽하게 하고, 콜라켄을 생성하게 되기에 얼굴 근육이 쳐진 피부를 당겨주고 아울러 잃어버린 얼굴톤을 복원시키도록 도와주는 방식이다.

 

 

영국에서 92년도에 설립된 CACI (Computer Aided Cosmetology Instrument)는 전문 뷰티살롱과 스파에 고급 미용기기를 공급하는 영국 최대 미용기기 전문업체이다.

타이트닝과 토닝, 리프팅 3가지에만 중점을 둬 장비를 공급한 CACI는 개인용에도 눈을 돌려 핸드피스 크기의 기기로 응용운동학의 창시자로 알려진 Dr. George Goodheart의 얼굴근육 치료 및 재운동 기법을 도입했다.

이 방식은 일반 전동 클렌져들이 피부 표면에 자극을 주어 피부톤을 바꾸거나 피부속 근육을 자극하는 기법과는 다르게 자극과 함께 근육운동을 하는 이중 방식으로 Caci 만의 독자적인 길을 만들어 줬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