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BB케익 반응이 좋다"고 설명

손예진 모델 발탁 이후  미샤 제품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

▲ 손예진이 광고하는 미샤 시그니처 BB케잌 광고화면

미샤는 손예진 모델 발탁과 함께 출시한 시그니처 BB케익의 시장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판매량에 미치는 실제적인 판매량에 대한 공개를 방침상 할 수 없기 때문에 정확한 수치 변화는 알 수 없었다. 미샤는 7월에 손예진과 모델 계약을 했다.

손예진 모델 발탁 소식(지난달 26일)과 BB케잌 출시(지난달 28일)를 순차적으로 발표하면서 일어난 연동효과가 주요한 것으로 미샤측은 판단하고 있다. 특히, 손예진이 출연한 영화 해적이 관객동원 면에서도 성공한 점 등 다양한 상황들이 모여 시그니처 BB케잌의 관심을 집중하는 데 일조한 것으로 보인다.

김홍태 에이블씨앤씨 과장은 “시그니처 BB케잌 출시와 관련해 미샤가 집중한 면도 있지만 손예진 씨 효과 때문인지 예상보다 시장반응이 좋다”며 “청순하면서도 도시적인 손예진의 이미지가 미샤와 잘 어울려 다양한 제품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미샤 시그너처 BB케익’은 뛰어난 피부톤 보정 효과와 강력한 지속력이 강점이다. 세 가지 파우더가 피부에 닿은 빛을 확산 반사시켜 피부 투명도를 높여주고 결점을 가려준다. 또한 피지와 땀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제형으로, 보다 오랜시간 메이크업이 지속되게 해준다. 이외에도 저온발효 효모액과 캐모마일꽃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진정시키는 기능도 있다.

한편, 미샤는 지난 1일 명동 미샤 1호점에서 열린 ‘미샤 시그너처 BB케익’ 출시 기념 손예진 팬사인회를 열었다. 이는 영화 해적 700만 관객을 돌파 이후 손예진의 첫 행사여서 취재 열기가 대단해 명동 일대가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