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케케 탄력 씨앗 크림 출시 기념 대박 경품 이벤트

더샘(사장 김중천)은 베스트 셀러 ‘하라케케’라인의 신제품 ‘하라케케 탄력 씨앗 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탄력 씨앗 크림 CF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photo by. 제공 이미지

더샘의 '탄력씨앗 크림 CF 공유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노랑풍선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더샘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있는 하라케케 탄력씨앗 크림 CF를 감상하고 블로그와 카페에 공유한 후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3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1명), 2등에게는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2명)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3등에게는 ‘하라케케 탄력라인’ 3종(5명), 4등에게는 ‘하라케케 탄력씨앗 수면팩’(30명) 등  경품이 전달된다.

‘탄력씨앗 크림 CF 공유 이벤트’의 참여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1월 11일 더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샘의 ‘어반에코 하라케케 탄력씨앗 크림’은 정제수 대신 ‘하라케케 추출물’이 100% 함유되어 풍부한 보습을 부여하여 48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며, 5년 이상 된 하라케케에서만 열리는 ‘하라케케 씨앗’에서 추출한 고농축 오일이 피부결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주어 2주 사용 후** 푸석하고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 48시간 보습 지속력 및 2주 탄력 개선 임상 완료(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임상완료/21명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