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금액별로 푸짐한 상품 증정

 

듀이트리(대표 심두섭)가 10월 국내 대형 면세점 입점하고 대표 제품 시트 마스크팩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면세점에 입점한 듀이트리의 시트 마스크팩 시리즈는 대표 베스트셀러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풍부한 에센스가 촉촉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특히 지난해 마리끌레르 뷰티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한 ‘솔루션 마스크’ 시리즈는 물론, ‘블랙 마스크’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듀이트리 김소현 마케팅 실장은 “이번 국내 대형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듀이트리만의 제품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유통 채널을 더욱 적극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듀이트리는 이번 대형 면세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면세점에서는 50불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듀이트리의 약산성 '3 EFFECT 헬씨폼’,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기초 3종 (스킨,에멀전,크림) 및 기름 종이 등 샘플 5종이 담긴 파우치를 증정한다. 20불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듀이트리 3EFFECT 클렌징 티슈’ 20매를 증정한다.

한편 듀이트리는 홍콩 드럭스토어 매닝(Meaning) 내 380개 매장에 입점해 홍콩, 중국 외 동남 아시아 해외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는 브랜드다. 홍콩에서는 대형 쇼핑몰 내 브랜드 직영 단독 매장도 오픈했다. 이번 대형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향후 대형 면세점 입점이 가속화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