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 파운데이션, 브러쉬 제품 추천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에스쁘아가 2014년 마지막 시즌오프 세일을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 제품군을 아우르는 할인행사이니 품목별 할인율을 살펴 구매해보도록 하자. 이번 세일을 맞아 데일리코스메틱 뷰티 기자들이 색조 위주의 제품 추천을 해보았다.

# 한승아 기자, "건성에게 강력추천하는 파운데이션! 하이드레이팅 리퀴드 파운데이션"

▲ 에스쁘아 '하이드레이팅 리퀴드 파운데이션', '수퍼 데피니션 페이스 브러쉬'(사진=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

평소 수분부족지성피부로 속당김 없이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선호하는 한승아 기자는 에스쁘아의 '하이드레이팅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추천했다.

한기자는 "에스쁘아는 파운데이션 색이 화사해서 마음에 든다. 이 제품은 수분감이 많아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표현이 가능하고 밀착력도 좋아 만족스럽다. 촉촉한 파운데이션의 특성상 커버력이 조금 약하긴 하지만 컨실러와 함께 쓰다보니 크게 단점으로 느껴지지 않는다"고 전했다.

-가격 만족도 : 3.2점(5점 만점)

-제품 만족도 : 4.5점(5점 만점)

-한줄평 : "이 제품이라면 건성피부인 여성들도 도자기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 김수지 기자, "부드러워서 자꾸 만지고싶은 브러쉬! 수퍼 데피니션 페이스 브러쉬"

베이스 메이크업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김수지 기자는 독특한 칫솔 모양의 '수퍼 데피니션 페이스 브러쉬'를 추천했다.

김기자는 "뷰티 블로거와 유투버들이 많이들 사용하길래 구매해봤는데 만족스러웠던 제품이다. 일단 브러쉬가 매우 촘촘하고 부드러워 눈이나 콧망울 구석구석 바르기가 쉽다. 고급 브랜드들에서 판매하는 브러쉬들의 비싼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 훌륭한 제품이라고 본다"고 말했다.

김기자는 이어 "브러쉬 자국이 남지 않고 파운데이션이 얼굴에 잘 밀착된다. 세척이 조금 불편하지만, 매장에 방문하면 브러쉬 세척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가격 만족도 : 4점(5점 만점) 

-제품 만족도 : 4.2점(5점 만점)

-한줄평 : "자극없이 부드러운 브러쉬를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

# 강민정 기자, "에스쁘아 하면 역시 섀도우! 에스쁘아 아이섀도우 시퀸"

▲ 에스쁘아 '아이섀도우 시퀸'(원더윙크, 썬셋)(사진=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

펄감이 예쁜 섀도우를 좋아하는 강민정 기자는 에스쁘아의 아이섀도우 시퀸을 즐겨 사용한다. 이번 에스쁘아 세일을 맞아 강기자는 '원더윙크'와 '썬셋' 두 색상을 추천했다.

강기자는 "평소 은은한 코랄빛의 화장을 즐겨하고 섀도는 펄감이 부드러운 제품을 좋아하는데 '원더윙크'가 딱 그에 맞는 제품이다. 브라운, 코랄빛이 함께 느껴지는 분위기 있는 색상으로, 데일리 화장에 제격인 제품이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어 "'썬셋'은 '오렌지 피버'와 함께 스파클링 라인에서 가장 인기있는 색상이다. 베이지, 코랄빛이 함께 느껴지는 색상으로 베이스로 펴바르기 좋다. 제품자체에서 보는 색상보다는 연하게 발색되지만 은은한 펄이 마음에 든다"고 덧붙였다.

-가격 만족도 : 3점(5점 만점)

-제품 만족도 : 4점(5점 만점)

-한줄평 : "인기있는 색상은 금방 품절되니 얼른 구매하도록!"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