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오픈 기념 현장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데일리코스메틱=정아희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심두섭)가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듀이트리는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을 통해 대표 제품인 ‘7 無 페이셜 크림’ 및 히트 상품인 ‘블랙마스크’ 시리즈와 ‘솔루션 마스크’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국내외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듀이트리의 ‘7 無 페이셜 크림’은 설페이트, 파라벤, 벤조페논 등 7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초보습 저자극 수분 크림으로, 피톤치드 허브 및 세라마이드 등 성분이 피부의 건강한 보습을 돕는다. 강낭콩 새싹이 발아할 정도로 유해 성분이 없고 순수해 ‘새싹크림’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으며, 얼마 전 화제를 모은 웹드라마 ‘연애세포’ 속 마법 아이템인 ‘해맑크림’으로도 협찬 노출되면서 큰 관심을 끈  바 있다.

▲ 듀이트리가 최근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입점했다

롯데면세점을 통해 선보이는 ‘블랙마스크’와 ‘솔루션마스크’ 등 시트 마스크팩 시리즈 또한 듀이트리의 베스트셀러로, 에센스 용량이 풍부하며 피부 밀착력이 높아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들에게도 호응이 높은 제품들이다.

듀이트리는 이번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입점을 기념해 구매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품목과 동일한 제품을 현장에서 1+1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품목 대상으로 진행하며, 150달러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라인 3종이 담긴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롯데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듀이트리 자사몰 내에서도  30일부터 일주일간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3천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듀이트리 김소현 마케팅 실장은 “이번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입점 등에 이어 계속해 대형 면세점 입점을 가속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건강한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한국 뷰티 브랜드로서의 듀이트리의 입지를 보다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