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롯데닷컴 통해 선공개... 30일 본격 출시 예정

▲ 슈에무라의 신제품 '라끄 슈프림'

[데일리코스메틱=강민정 기자] 슈에무라가 2015년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前 원더걸스 멤버 안소희와 함께한 신제품 '라끄 슈프림'의 화보를 공개했다.

‘라끄 슈프림’은 슈에무라 최초의 틴트 라커로, 적은 양으로도 선명한 발색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가볍게 바르면 틴트 효과를, 덧바를면 선명한 라커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일인 워터 포뮬러가 오랫동안 컬러를 지속시켜준다. 특히 라끄 슈프림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돼 탄생한 어플리케이터는 입술에 선명한 발색을 도와준다.

이번 화보는 슈에무라의 신제품 ‘라끄 슈프림’ 출시에 맞춰 진행된 뷰티 화보로, ‘강렬하게 어필하라’라는 제품의 콘셉트에 맞춰 설레임 가득한 소녀의 모습부터 성숙하고 도발적인 여성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 사진제공= 슈에무라

안소희는 화보 속에서 매끄러운 도자기 피부와 선명하고 강렬한 립 컬러를 포인트로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얀 피부에 강렬한 레드 립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풍기는가 하면 촉촉히 젖은 헤어에 코랄 컬러의 립, 발그레한 볼을 연출해 소녀 감성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또한 풍성한 헤어에 바람을 느끼듯 눈을 지그시 감고 있는 모습에서는 푸시아 컬러 립 메이크업을 연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다양한 컬러의 립을 화보 주제에 맞게 연출하는 촬영인 만큼 표정과 감정 연기가 중요한데 립 컬러의 콘셉트를 이해하고 표현하는 능력이 탁월했다”며 “예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미모에 연기력까지 더해져 정극에 첫 도전하는 여배우로서의 모습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화보 속 안소희가 바른 슈에무라 최초의 틴트 라커 ‘라끄 슈프림’은 오는 20일 롯데닷컴을 통해 선공개되며 30일 본격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