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한 스모키의 '니콜 키드먼' VS 강렬한 레드립의 '레이디 가가'

[데일리코스메틱=한승아 기자] 나스(NARS)가 지난 23(한국시간)일 열린 '제 87회 오스카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헐리웃 스타들의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금발 미녀 니콜 키드먼(NICOLE KIDMAN) 메이크업의 핵심 : 눈을 강조하는 은은한 스모키

▲ '2015 오스카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배우 니콜 키드먼 (사진제공= 한PR)

니콜 키드먼의 아카데미 시상식 메이크업은 나스의 마키 료케(Maki Ryoke) 아티스트가 책임졌다. 니콜 키드먼은 이날 나스의 '멀티플 코파카바나'와 '멀티플 사우스비치', '올 데이 루미너스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을 사용했다.

마키 료케는 "니콜 키드먼의 레드카펫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아 아름답고 깔끔하며, 모던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그녀의 눈에 평소보다 리치하고, 럭셔리하며, 은은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줬다. 자연스러우면서 쿨한 이미지를 완성하여 드레스와 조화를 이루게 했다"고 전했다.

#팝스타 레이디 가가(LADY GAGA) 메이크업의 핵심 : 클래식한 레드립

▲ '2015 오스카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팝스타 레이디 가가 (사진제공= 한PR)

팝스타 레이디 가가는 레드 카펫을 위해 나스는 클래식한 레드립을 선택했다. 입술 전체를 채우는 풀 립 (full-lip) 메이크업으로 강렬함을 선사했으며, '올 데이 루미너스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깨끗한 피부를 연출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듀얼 인텐시티 아이섀도우 칼리스토'로 완성했다.

레이디 가가의 메이크업을 맡은 아티스트 사라 타노(Sarah Tanno)는 "레드 카펫을 위해 클래식한 레드립과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에 집중했다. 레이디 가가가 레드카펫 메이크업을 위해 사용한 립 제품은 나스의 베스트셀러 립펜슬인 ‘드래곤걸 벨벳 매트 립펜슬’과 '정글 레드 립 라이너’"라고 전했다.

#여감독 에바 두버네이(AVA DUVERNAY) 메이크업의 핵심 : 강렬한 스모키와 자주색 립

▲ '2015 오스카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감독 에바 두버네이 (사진제공= 한PR)

영화 '셀마'로 아카데미 시상식을 찾은 감독 에바 두버네이(Ava DuVernay)는 볼드한 메이크업을 선택했다. 에바 두버네이는 차분한 블루 컬러의 드레스와 대비되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그녀가 사용한 제품은 나스의 '올 데이 루미너스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과 '듀얼 인텐시티 아이섀도우 시코락스'.

나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조(Uzo)는 "미우치아 프라다가 에바만을 위한 아카데미 어워즈 드레스를 커스텀 디자인 했다. 우아하면서도 60년대의 독특한 감성이 묻어나는 그녀의 패션 취향에 맞게 볼드하고 다크한 스모키 눈화장과 진한 자주색 립 컬러로 메이크업을 완성시켰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