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에 1인 2매 제주 왕복 항공권 제공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제주도로 벚꽃 투어를 할 계획을 세웠다면 벨포트의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면 공짜여행을 할 수 있다.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가 벚꽃 시즌을 맞아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 진행한다. 단 벨포트 회원만을 대상으로 실시하기 때문에 일반인은 응모를 할 수 없다.

응모 방법은 오는 27일까지 벨포트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응모권을 신청하면 된다. 응모자 중 10명을 선정한다. 31일 벨포트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1인 2매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담당 여행사인 ‘우리여행사’(02-775-1600)로 항공권 발권 및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김기정 벨포트 홍보팀 상무는 “벨포트는 제주 기반 브랜드 모뜨 제품을 유통하는 등 제주와의 특별한 인연을 갖고 있어 벚꽃 시즌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제주의 깨끗한 자연과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벨포트의 이미지가 부합해 제주를 여행이벤트의 첫 목적지로 결정했으며, 연초 ‘더 맑음’ 콘서트에 이어 올해에는 더욱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벨포트는 10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서울 전농동)과 인천점(인천 구월동)에 입점한다. 양 매장 모두 1층에 오픈하며, 대표 브랜드인 보테가 베르데와 함께, 국내 브랜드인 모뜨와 에이버리, 닥터영 등도 입점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