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퍼퓸’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

[데일리코스메틱=한승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이국적 여행지의 향기를 담은 ‘퍼퓸GO’ 라인을 출시한다.

‘퍼퓸GO' 라인은 오랫동안 지속되는 풍부한 향과 천연 유래 성분을 통한 보습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퍼퓸’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이다. 기존 ‘퍼퓸’ 시리즈와 달리 향기를 통해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 패키지 디자인 역시 시칠리아와 타히티의 이국적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돼, ‘퍼퓸GO’ 라인만의 독특한 감성을 더해 준다.

▲ 해피바스 퍼퓸GO 시리즈의 시칠리아 시트론 믹스 2종

또한 세정 후에도 향기가 오래 지속되도록 하는 Perfume DS™ 기술이 적용되어, 마치 향수를 뿌린 듯한 은은한 잔향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발효와 정제를 통해 얻어 천연 유래 보습 성분 치마버섯 다당체와 허브 워터를 함유해 보다 깊고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시칠리아 시트론 믹스 바디워시(500g/11,000원대, 900g/14,900원대)와 바디미스트(200ml/13,600원대)는 싱그러운 향기의 자몽, 탠저린, 버베나 시트론 믹스가 지중해 자유와 활력의 향기를 전해주는 제품이다.

타히티 티아레 플라워 바디워시(500g/11,000원대, 900g/14,900원대)와 바디미스트(200ml/13,600원대)는 티아레 플라워의 우아하고 그윽한 향기로 남태평양 타히티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느낄 수 있다.

해피바스의 신제품 ‘퍼퓸GO’ 라인은 전국 대형 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