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 제형과 스프레이형 선보여

[데일리코스메틱=이슬기 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이 기존 선 제품의 단점을 개선한 제품을 지난 14일 선보였다.

▲'아쿠아링거 스파클링 미네랄 UV 선젤'과 '아쿠아링거 스파클링 미네랄 UV 선스프레이'(사진제공=리더스코스메틱)

신제품은 ‘아쿠아링거 스파클링 미네랄 UV 선젤’과 ‘아쿠아링거 스파클링 미네랄 UV 선스프레이’ 두 종이다. ‘아쿠아링거 스파클링 미네랄 UV 선젤’은 UVA와 B를 모두 차단하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빙하수, 탄산수, 그리고 광천수의 미네랄 워터 성분과 달팽이 점액 성분이 수분과 탄력감을 선사한다.

‘아쿠아링거 스파클링 미네랄 UV 선스프레이’는 기존 선제품의 단점으로 꼽힌 백탁을 제거했다. 투명한 제형의 3중 기능성 스프레이형 자외선차단제로, 쿨링기능의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다.

아울러 미네랄 오일,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 성분에 의한 방부 시스템을 적용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김상인 상품기획팀장은 “아쿠아링거 스파클링 미네랄 선 제품은 기존 선 제품 사용 시 피부의 답답함과 백탁 현상 등의 단점을 보완해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다”며 “특히 피부친화력이 높은 미네랄 워터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부 수분 보유기능을 향상시키고 각질층 외부 피부장벽을 보호해주어 트러블, 노화 등을 예방해 주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의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샵 매장(명동점, 이대점)과 전국 왓슨스 매장,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