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셔벗 클렌저'와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딥 클렌징 폼' 선봬

 

[데일리코스메틱=강민정 기자] ㈜산성앨엔에스의 리더스코스메틱(사장 박철홍)은 우유추출물이 함유 된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셔벗 클렌저'와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딥 클렌징 폼'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일밤 타입의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셔벗 클렌저는 짙은 색조 메이크업 클렌징과 딥클렌징은 물론 마사지와 보습, 피부정화까지 할 수 있는 멀티 클렌징 제품이다. 부드러운 밀크 셔벗 텍스처를 마사지 하듯 피부에 문지르며 1차로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지워주고, 물을 묻혀 문지르면 미세하게 형성되는 거품이 피부의 잔여 노폐물을 한 번 더 클렌징해 줘 이중세안 효과를 부여한다.

여기에 필수 아미노산과 락토스가 풍부한 우유추출물과 화이트허브플라워컴플렉스가 피부에 쌓인 각질을 정돈시켜 주고,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시켜 줘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저자극 젤타입의 폼클렌저인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딥 클렌징 폼은 부드러운 밀크거품이 피부에 자극 없이 피부 노폐물까지 클렌징해 준다. 보습 아미노산인 라이신(Lysine)이 피부에 부족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기 때문에 세안 후 오랜 시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상품기획 브랜드 매니저는 "우유속의 지질과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매끄럽게 케어해 주기 때문에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미용 효과까지 부여해 주는 제품"이라며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셔벗 클렌저 사용 후 소프트닝 밀크 딥 클렌징 폼을 사용해 주면 더욱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샵과 전국의 왓슨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