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스메틱=한승아 기자] 헤어스타일링기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전문가들을 위한 마스터 시리즈의 첫번째 모델 ‘MASTER D1 (모델명:UN-A1870)’을 출시한다.

▲ 유닉스전자 ‘MASTER D1’

‘MASTER D1’은 퀵 드라잉 시스템(Quick Drying System) 기술을 도입, 25m/s의 강력한 바람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UHDC모터와 바람을 골고루 분산시키는 스윙노즐이 부착되어 빠른 건조는 물론 손목의 피로도를 감소시켜 완벽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6가지 모드로 풍온 조절이 가능해 기존 드라이어보다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용 시 음이온이 발생해 모발 보호 및 정전기 감소에도 탁월하다. 여기에 조작이 간편한 쿨 버튼과 착탈식 노즐을 적용 편의 역시 대폭 강화했다. 유닉스전자의 ‘MASTER D1’은 전문 미용상가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출시 가격은 미정이다.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유닉스전자의 기술력이 집약된 MASTER D1은 드라이어를 매일 사용하는 전문가들을 위해 탄생한 빠른 스타일링에 최적화 된 제품"이라며 “MASTER D1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드라이어와 스타일링기를 출시해 향후 전문가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닉스전자는 오는 23일(목) 오후 5시부터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MASTER D1’의 출시를 기념하는 컨벤션세미나를 개최하고, ‘UNIX Professional’브랜드와 ‘MASTER Series’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