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캡을 머리에 쓰는 방식의 '메디유 엔젤링 헤어 스팀 팩' 출시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엔젤링 헤어 스팀 팩'.

[데일리코스메틱=강민정 기자]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사장 박철홍)이 머리에 바르는 과정 없이 씌우기만 하면 되는 '헤어팩'을 개발했다. 마스크팩의 개념을 헤어에도 적용시킨 셈이다.

㈜산성앨엔에스의 리더스코스메틱은 24일, 굵고 건강한 모발관리를 위한 '메디유 엔젤링 헤어 스팀 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에 머리카락에 제품의 포뮬라를 발라서 관리하던 방식과는 달리, 머리에 씌우는 헤어캡 형태로, 5~15분 간 머리에 쓰고 있다가 헹궈내기만 하면 모발 관리가 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팀기법을 통해 모발에 집중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메디유 엔젤링 헤어 스팀 팩은 헤어 팩 안에 고루 분포된 고농축 에센스가 열감을 발산시키면서 모발 큐티클에 영양의 침투를 용이하게 해준다.

메디유 엔젤링 헤어 스팀 팩에는 펩타이드, 아미노산, 엘라스틴 및 다양한 단백질 추출물의 에센스가 함유돼 있어 풍성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게 머릿결로 만들어 준다. 또한 라벤다, 위치하젤 등 18가지 허브 및 보습 성분이 모발에 수분을 채워줘 매끈하고 찰랑이는 모발로 가꿔 주며 한번 사용으로 최대 7일간 그 효과가 지속된다.

리더스코스메틱 상품기획 브랜드 매니저는 "메디유 엔젤링 헤어 스팀 팩은 일시적인 모발 코팅과 차별화된 스팀 트리트먼트 시스템으로 잦은 펌과 염색, 마찰, 자외선으로 인한 머릿결 손상을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샵과 전국의 왓슨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