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패셔니스타 또한 참석, 자리빛내

[데일리코스메틱=이슬기 기자] 제옥스가 유럽 여행 콘셉트의 이색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탈리아 슈즈 브랜드 제옥스는 유럽여행을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 ‘트래블 위드 제옥스’의 오픈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4일 전했다.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선보인 이번 행사는 유럽 여행을 연상케하는 관광명소의 실사 미디어 월을 비치해 매장을 찾은 사람들이 마치 여행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 '트래블 위드 제옥스' 행사에 참여한 오연서, 남규리, 이규한(사진제공=제옥스)

인기 패셔니스타들 또한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오연서와 남규리, 이규한은 팝업스토어 포토존에서 배낭여행의 필수품인 발이 편한 슈즈와 함께 포즈를 잡아 주목을 끌었다.

‘트래블 위드 제옥스’ 오픈행사에 참여한 탤런트 오연서는 “제옥스는 발이 편한 것은 물론 디자인도 세련돼 여행 패션 아이템으로 훌륭하다”며 “이번 여름휴가는 꼭 유럽으로 여행가고 싶다”고 말했다.

제옥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지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제옥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유럽의 관광명소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며 미리 여행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팝업스토어 오픈 소감을 밝혔다.

‘트래블 위드 제옥스’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5월까지 신세계 강남점과 현대백화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