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과 블러셔 등 2가지로 선봬"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가 다양한 컬러를 통해 여름철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아쿠아 글로우 컬렉션'을 출시한다.

▲ (왼쪽부터) 스틸라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아쿠아 글로우 워터 컬러 블러쉬'

'아쿠아 글로우 컬렉션'은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과 '아쿠아 글로우 워터 컬러 블러쉬' 등 2가지로 구성됐다.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3ml/3만2천원)은 아보카도 오일과 비타민 E가 함유되,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로 연출할 수 있다. 비비드한 컬러가 장시간 유지되는 것 역시 강점. '아쿠아 글로우 워터 컬러 블러쉬'(6ml/3만5천원)는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생기있는 볼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워터 베이스 포뮬러로 만들어져 촉촉하게 발리고, 그물 모양의 디스펜서가 양 조절을 용이하게 해준다.

스틸라 관계자 측은 "스틸라 신제품 '썸머 아쿠아 글로우 컬렉션'은 산뜻하고 강렬한 컬러를 통해 피부톤에 어울리는 썸머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졌다"며 "덥고 습한 날씨에도 끈적임 없이 발려 하루종일 보송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썸머 아쿠아 글로우 컬렉션'은 전국 스틸라 매장에서 판매되며, 자세한 정보는 스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